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는 18일 인터불고CC에서 제8회 회장배 이웃돕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백서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매년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사 및 참가자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행사는 우리 회원사의 친선모도 및 단결과 약업계와의 화합의 의미도 있지만, 소외된 이웃들을 배려하며 함께하고자 하는 의미도 같이 지닌 행사”라고 말했다.
황치엽 한국의약품유통협회 명예회장은 격려사에서 “늘 회원사들 간 하나로 화합된 모습을 보여줘 마음이 훈훈하다”며 “대구경북유통협회의 이런 모습이 지속되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업계 원로인 현수환 동원약품 회장도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으며, 현준호 부회장이 경과보고를 진행했다.
대구경북유통협회는 70여명의 회원사 및 약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모금한 성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우승 : 구경탁 온라인팜 지역장 △준우승 : 현준채 신라약품 부장 △3위 : 이재인 예인메디칼 전무 △다버디상 : 보건메디칼 배순영 대표, 서전팜 서정호 대표 △다파상 : 박재호 신풍제약지점장 △다보기상 : 최광용 국일약품 사장 △베스트드레스상 : 조용일 대구시약사회장 △행운상 : 이재진 고려약품 사장 △롱기스트상 : 남경호 에스약품 사장 △니어리스트상 : 손창우 하나약품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