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 노디스크, ‘삭센다’ 국내 출시 1주년 행사 진행
삭센다 지난 1년 돌아보며 축하 영상 감상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7-05 15:53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지난 1일 본사 15층에서 세계 최초 GLP-1(Glucagon-Like Peptide 1) 유사체 비만 치료제 삭센다®(성분명: 리라글루티드 3.0mg)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내 행사는 비만 치료라는 새로운 분야에 진출한 노보 노디스크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에 삭센다®를 론칭한 데 이어 한국 비만 환자의 치료를 위해 지난 1년간 고군분투해온 노력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삭센다®의 국내 출시 1주년을 축하하고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임직원 7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삭센다의 지난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직원들이 직접 녹화한 ‘삭센다® 1주년 축하 영상’을 함께 감상했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삭센다®는 우수한 체중 감소효과와 장기간 및 심혈관계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비만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이를 위해 1년간 노력해 준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삭센다®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GLP-1 유사체 비만 치료 신약으로 음식 섭취에 반응하여 자연적으로 분비되는 인체 내 식욕 조절 물질인 GLP-1과 97%가량 유사해 포만감을 높임으로써 식욕을 조절하고 공복감과 음식 섭취를 줄여 체중을 감소시킨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