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생약 박진호 대표, 산업부 장관상 수상
‘2019 대한민국 산업대상’ 품질혁신 부문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5-08 09:34   
건강식품 OEM·ODM 방식 제조 전문기업 (주)경주생약 박진호 대표가 ‘2019 대한민국 산업대상’ 품질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후원한 ‘2019 대한민국 산업대상’ 시상식은 지난달 25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렸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경주생약은 건강식품 환제조분야 국내 1위 기업으로, 이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일반 HACCP과 영국표준협회의 FSSC22000(국제식품안전시스템)을 인증받았다.

국내에서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로 명성을 드높이면서 4년 전부터 중국지사를 설립, 꾸준하게 신시장 개척에 나서는 있으며 최근에는 떠오르는 중국 전자 상거래 플랫폼 기업 ‘마르코폴로’와 업무협약을 맺고서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또한 이미 진출한 베트남과 동남아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한편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경주생약은 가평군 및 지역 고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졸업생들의 취업연계와 장학금을 지원하고, 가평군의 일자리 박람회에서 일자리 제공에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사회공헌 활동에서 크게 이바지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