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넘, ‘이엑스 골드’ 신규 광고 선보여
행성에 비유해 작은 정제 강조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5-02 09:43   

한국다케다제약이 고함량 비타민 B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와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신규 광고를 5월 1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액티넘의 작은 정제를 강조하기 위해 우주의 행성을 비타민으로 비유해 시각화했다. 광고 내용에는 효능이 더해질수록 크기가 커지는 다른 비타민 행성을 뒤로 하고 다양한 효능을 가졌음에도 크기가 작은 액티넘 행성을 보여준다.

광고 모델 차승원은 9.2mm 크기의2,3 고함량 액티넘 정제를 ‘작지만 위대한 한 알’이라 말하며 효능에 복용편의성까지 더한 액티넘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액티넘은 매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산티아고 순례길에 위치한 하숙집 운영 예능 tvN <스페인 하숙>에서 소비자에게 액티넘을 더 친근하게 노출했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이번 새로운 소비자 캠페인을 통해 평소 비타민 목넘김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의 공감대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로에서 통증까지 다양한 증상 해결에 도움을 주는9.2mm 소형 정제 액티넘으로 매일 꾸준히 복용해 건강한 삶을 사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