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 의약품 생산시설 업그레이드 파트너"
강림산업, 품질 우수성·가성비 내세워 판넬시스템 시장 선도
김용주 기자 yj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2-28 11:20   

제약업체들이 GMP 시설을 미국 EU 등 선진국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의약품 생산시설에 대해 신축, 증축, 리모델링 등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의약품 생산시설은 국민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감염 관리가 중요시되고 있다

반도체 생산라인, 병원 등에 판넬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는 ''강림산업'이 품질 우수성과 가성비를 내세우며 병원과 제약업계 의약품 생산시설 업그레이드의 파트너 역할을 자처하고 나섰다.

강림산업(www.kanglimind.com)은 '쾌적한 주거공간, 쾌적한 사무공간, 깨끗한 사무공간'을 모토로 판넬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이다.

영세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는 판넬 시스템시장에서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아 설치와 시공이 가장 어렵다는 반도체 생산시설에 대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반도체 생산시설의 경우 항균은 물론, 방진, 무정전, 무정전 항균, 전자파 차폐 등의 고도화된 판넬 시스템이 필요하다. 

강림산업은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유수의 해외 반도체 공장 시설에 판넬 시스템을 시공해 왔다.

또 최근 들어서는 병원과 의약품 생산시설에 대해서도 판넬 시스템을 시공하는 등 영역을 넓히고 있다.

강림산업이 가장 인정을 받은 것은 항균 판넬 및 무정전 항균 판넬이다.

강림산업이 개발한 항균 판넬은 제올라이트와 은(銀)을 이용해 해로운 세군을 박멸한다.

FITI 시험원 항균력 테스트 결과 활성치가 2.0log 이상이변 99.9%의 항균력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영구적인 항균성 탈취기능, 이온교환성, 내열성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항균력이 15년이상 지속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품질 우수성에 못지않게 뛰어난 것은 가성비이다. 기존 판넬 시스템의 설치비용에 10%만 추가하면 항균 판넬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고 한다.

강림산업의 주요 제품은 항균 판넬, 무정전 항균 판넬, 전자파 차단 판넬, SGP 판넬, 크린룸 판넬 등이 있으며, 병원, 제약회사, 식품회사, 각종 연구기관 특성에 맞는 맞춤형 판넬 시스템을 시공 설치하고 있다.

강림산업 구본출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기술개발, 투명한 품질관리, 정당한 제품을 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