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2018 자닥신 심포지엄' 성료
오리지널 의약품 '자닥신', 임상 사례 등 공유의 장 마련
이승덕 기자 duck4775@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12 13:59   수정 2018.09.13 11:19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지난 8일 '2018 자닥신 심포지엄'을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의료 전문가 약 100명을 대상으로 자닥신의 약리적 특성 및 치료 방법 등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각종 임상 및 다양한 사례 등을 소개하며 의료진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안원준 대표는 "자닥신 심포지엄을 통해서 자닥신의 안전성과 오리지널리티의 우수성 및 효능에 대해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제품의 시장 확대와 더불어 전문 의료진의 신뢰 확보를 바탕으로 환자의 치료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자닥신 심포지엄'은 의료진의 큰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 부산, 대구, 서울 지역에서도 개최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닥신은 미국 FDA 희귀의약품으로 지정 받았으며, 주성분인 싸이모신 알파1은 흉선에서 추출한 면역증강물질로, 체내에 주입되면 T세포, NK세포등이 활성화 돼, 인체가 자연적으로 가지고 있는 면역 능력을 회복하고 증가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