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 두 가지 브랜드로 '맘심' 저격에 나섰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엄마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받은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의 부스를 각각 마련해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우선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전문 상담사가 유산균의 효능 및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궁금증에 답할 예정이다. 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를 증정한다.
알레르기 비염 예방제인 알러지컷 부스에서도 제품 및 알레르기 증상에 관해 전문 상담사와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마친 모든 방문객에게는 식약처 KF94 인증을 받은 ‘메디가드 미세먼지•황사마스크’ 성인용 1매과 어린이용 1매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동성제약은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비오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부스 사진을 공유하면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 ‘D3 츄어블정’ 10일분을, 알러지컷 부스에서는 ‘메디가드 KF94 미세먼지•황사마스크’성인용 1매를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