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모과균이사 상무이사 승진
박병우 기자 bwpar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3-12 15:16   
광동제약(대표:최수부)은 3월 10일자로 관리본부 모과균이사를 상무이사로 승진발령하는등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또 총괄지원 민직현·도매사업 배우석·병원사업부조충연과장을 차장으로 승진발령하고 ERP추진팀 신상식·정승극·홍보실 박준영대리외 13명을 과장으로, 물류지원부 신용식계장외 14명을 대리로, 재경부 이상운주임을 계장으로 승진시켰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