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팜, 발포형 버블 비타민 C출시
물에 넣어 녹여 흡수율 높아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2-04 17:00   
웰팜(대표 윤종혁)은 물에 넣으면 발포형태로 녹아 마시기에 편리한 비타민C 정제를 약국에 출시했다.

발포형 비타민C는 독일 ABO pharama사에서 생산한 것으로 설탕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저칼로리 비타민C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

회사측 관계자는 "독일을 여행하는 한국사람들이 선물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며 한 정제가 500mg으로 돼 있어 하루에 1∼2정제만으로도 충분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문의 : 02-2209-0220)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