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 출시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피부 고민별로 케어 가능한 고기능성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선보여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하는 프리미엄 마데카 크림인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제품군인 ‘엑스퍼트 마데카’ 라인으로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시그니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래디언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코어퍼밍 등 총 3종이다.
제품 3종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테카힐™(TECA-HEAL™), 테카샷™(TECA-SHOT™), 테카셀™(TECA-CELL™) 등 독자성분을 함유하고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시그니처’는 독자성분인 테카힐™과 레틴알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밀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병풀추출물과 피부 보습 케어를 돕는 판테놀을 배합한 ‘병풀판테놀’을 함유해 무도포 부위 대비 빠른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무도포 부위 대비 △주름밀도 △보습밀도 △탄력(리프팅)밀도 △피부 치밀도 4중 밀도 케어 효과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광노화 개선, 열에 의한 자극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이어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래디언스’는 브라이트닝 독자성분 ‘테카샷™’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채워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광채 크림이다.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스며들며 120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1회 사용으로 눈에 띄는 피부 표면 겉 기미 크기(면적) 및 피부 표면 아래 깊은 속 기미 크기(면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입체 광채 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코어퍼밍’은 주름진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피부 코어를 힘있게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쫀쫀한 크림 제형에 독자성분인 테카셀™과 골든펩타이드 등을 함유해 탄력 감소에 따른 피부 늘어짐을 완화하고 피부 탄성 복원력을 개선해 준다. 또한, 팔자, 눈가, 이마 등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신개념 라인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의 효능효과를 바탕으로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여러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크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