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이지듀 MD 크림’ 대용량 출시
기존 85g 대비 2.4배 증량한 200g 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신체 여러 부위 도포 가능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이지듀 MD 크림의 대용량 출시를 희망하는 시장의 요구에 발맞춰 ‘이지듀 MD 크림 20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지듀 MD 크림(EASYDEW Medical Device Cream)은 일반 스킨케어용 보습 크림과 달리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 품질이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아토피는 만성 피부질환인 만큼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한 데다 보습제를 넉넉하게 도포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시지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쌀쌀한 날씨에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면서, 용량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는 대용량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구가 이어져 왔다”고 말했다.
이에 시지바이오는 기존 제품의 용량인 85g에서 약 2.4배 증량한 200g 용량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지바이오에 따르면 이지듀 MD 크림 200g은 기존 제품과 같은 성분으로,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도포 시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높은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 스쿠알란, 비타민E, 히알루론산 나트륨, 복합 리놀렌산 등 다양한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 탄력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넉넉해진 용량으로 얼굴 피부와 팔, 다리 등 신체 모든 부위에 도포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바르기도 부담이 없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계절에도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시지바이오 목소윤 운드사업부장은 “이지듀 MD 크림은 GMP 기준에 따라 관리되는 인증 받은 의료기기인 만큼 제품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라며 “우수한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많은 환자에게 사랑을 받는 이지듀 MD 크림의 200g 버전은, 실제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한 만큼 사용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 MD 크림 200g은 제품은 입점된 병원 또는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