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유이크, 마이크로바이옴 함유 ‘바이옴 베리어 멜팅 모이스처 립밤’ 출시
‘오•마•세’ 성분 조합으로 고보습•저자극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풍부한 보습감의 식물 유래 성분과 마이크로바이옴을 담은 립 케어 신제품 ‘바이옴 베리어 멜팅 모이스처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이옴 베리어 멜팅 모이스처 립밤’은 무향, 무색의 오리지널 제품과 컬러 보습 효과를 주는 로지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옴 베리어 멜팅 모이스처 립밤은 ‘오·마·세’ 성분 조합이 특징이다.
오·마·세는 오일&버터, 마이크로바이옴, 세라마이드엔피 등 세 가지 성분의 앞글자를 딴 유이크만의 립케어 보습 솔루션을 의미한다. 립밤은 오일&버터 성분을 통해 멜팅 보습막을 형성하며, 유이크 마이크로바이옴 독자 성분인 ‘큐티바이옴TM’을 담아 보습장벽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까지 더한 강력함으로 보습 지속력까지 탄탄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유이크의 관계자는 “‘바이옴 베리어 멜팅 모이스처 립밤’은 유이크의 보습 솔루션 ‘오·마·세’ 성분 조합으로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기획해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의 우수성을 알리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이크는 신제품 립밤 출시와 함께 ‘밤&밤 듀오’ 기획세트를 추가로 선보였다. ‘밤&밤 듀오’는 보습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보습 무색 립밤(오리지널)과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공-쏙 틈새-싹 클렌징밤 2종으로 구성됐다.
유이크는 겨울철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하는 ‘밤&밤 듀오’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유이크 X 라이즈 한정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