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제약(대표 오성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식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결콜라겐플러스 UP’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 영국산 비타민C 120mg, 독일산 비타민B₂ 1.5mg, 비타민B₆ 1.5mg가 함유된 식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피쉬콜라겐 함량이 200mg 더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어류의 비늘에서 효소분해 공법으로 추출한 분자량 약 2,500달톤(Da) 이하의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원료로 사용했다.
콜라겐 합성의 기본 물질인 비타민C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 120% 함유됐으며 비타민B₂, 비타민 B₆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 각각 100% 이상을 함유했다.
또한, 엘라스틴가수부해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 아미노산혼합분말, 비오틴 등 부원료 6종이 포함됐으며, 석류착즙분말,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등도 더해졌다.
‘결콜라겐플러스 UP’은 블루베리맛 분말 스틱 포로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일 1포를 직접 섭취하면 된다. 콜라겐 함량은 1포당 1,200mg으로 2포 섭취 시 2,400mg의 고함량으로 섭취 가능하며, 제품은 60포 세트로 구성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결콜라겐플러스 UP’은 기존 ‘결콜라겐플러스’ 대비 콜라겐 함량이 200mg 늘어난 제품으로 고함량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며 “50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이탈젤라틴’ 제조사의 피쉬 콜라겐과 영국산 비타민C 등 고품질 원료를 채택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만큼 설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결콜라겐플러스 UP’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