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대표이사 양재원)이 ‘코리아랩 2022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 전시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리아랩 행사는 국내 생명과학 및 연구실험 분석장비 무역 전시회로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지더블유바이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실험실 기초 제품군과 환경 모니터링 장비, 크로마토그래피 제품군과 바이오 장비 등 총 16개 글로벌 브랜드 40여 개 제품을 직접 설치, 코로나 이후 일반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다.
특히 수질·환경·제약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Thermo Scientific사의 Orion 다항목 수질측정기, 환경부 형식승인을 받은 Merck사의 부유균측정기 MAS-100NT, 그 외 실험실 연구 기초 바탕이 되는 Finnpipette 피펫, Sorvall 원심분리기 등 다양한 글로벌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지더블유바이텍 양재원 대표는 “이번 코리아랩 참가를 통해 각 기술 분야별 트렌드와 급변하는 시장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다”며 “향후 발 빠른 대응으로 더욱더 많은 선진 장비를 보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방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어볼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더블유바이텍의 전시 부스 위치는 7L50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