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제약 / '콜그린 에프' 캅셀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수정 최종수정 2006-09-26 11:14
"감기하면 콜그린 에프."

명인제약의 감기약 '콜그린 에프 캡슐'은 PPA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안전하고 초기부터 효과가 빠른 종합 감기약이다. 염화리소짐과 dl-염산메칠에페드린이 새로이 첨가된 콜그린 에프는 콧물, 코막힘, 재채기, 인후통, 기침, 가래,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 등 감기의 제 증상을 신속히 완화시켜 준다.

'콜그린 에프'의 장점은 해열진통 작용, 염증완화 작용, 기침억제 작용, 콧물·코막힘 증상 완화 작용을 하는 8가지 성분들이 합리적으로 배합돼 효과가 높고 빠르다는 점.

우선 '아세트아미노펜'(200mg)은 Prostaglandin의 생합성을 억제하고 통증유발물질인Bradykinin에 길항해 두통, 인후통, 관절통, 근육통 등을 완화시키고 체온조절 중추에 작용해 말초혈관을 확장시킴으로써 해열효과를 나타낸다.

'무수카페인'(12.5mg)은 해열진통 효과를 상승시켜주며 비마약성 진해제인 '브롬화수소산덱스트로메토르판'(8mg)은 해소중추에 직접 작용한다. 또 '말레인산클로르페니라민'(1.25mg)은 히스타민수용체를 차단,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감기의 특징적인 증상인 재채기, 콧물, 코막힘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PPA 성분 없어 안전하고 초기부터 효과빠른 종합감기약
8가지 성분 효과적 배합 감기 제증상 신속 완화


여기에 세균 및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여 염증을 완화시키고 객담이나 점액을 분해하여 객담의 점도를 저하시켜 객담 배출을 용이하게 해주어 가래를 없애주는 작용을 하는 염화리소짐(10mg 역가)과 기관지를 확장시켜 기침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는 dl-염산메칠에페드린이 새롭게 첨가돼 효능을 더욱 향상됐다. 특히 dl-염산메칠에페드린(8.75mg)은 비점막의 충혈을 제거하여 콧물·코막힘의 증상을 개선시키며 처방된 비타민 B1(염산푸르설티아민), B2(리보플라빈)는 위와 같은 성분의 작용을 상승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및 신경기능을 개선시켜 준다. 이들 성분들이 해열진통작용 진해거담 작용 항히스타민 작용 비충혈완화 작용 등의 약리작용을 통해 감기의 모든 증상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없애준다.

복용법= 성인 1회 2캡슐 1일 3회 식후 복용, 7-14세 어린이는 1회 1캡슐
주의사항=매일 3잔 이상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이 복용할 경우 간 손상이 유발될 수 있어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콜그린 에프 캅셀 - 명인제약 바로가기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