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아이 위한 신제품 3종 출시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 등 어린이 맞춤 영양·복합 기능 집중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8-26 09:31   

세노비스 키즈는 어린이 맞춤 영양과 복합 기능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3가지 제품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 등이다.

회사는 공개된 신제품 라인업에서는 제형과 풍미 면에서도 세노비스 키즈 답게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오렌지맛, 초코맛과 같이 더 맛있어진 맛으로 아이들의 섭취 기호도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베타카로틴·비타민D의 배합으로 중금속 걱정없이 어린이 눈 건강 집중 관리에 뼈 건강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은 요즘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DHA를 100%도 함유됐다.

세계적인 전문 제조기업에서 공급받은 원료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로, 원료에서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라서 해양오염이나 중금속에서부터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또 높은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가진 rTG 형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채택했다.

‘면역 튼튼 아연비타C’는 아연 · 비타민C 의 배합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덕분에 외부환경으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다. 비타민C 함량을 기존 제품 트윈징크씨의 70mg 대비 42% 높여 100mg을 함유한다. 아연은 성장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고,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의 유지에 필요하다. 여기에 브라질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추출한 그린프로폴리스도 부원료로 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뼈튼튼 칼마디’는 칼슘 · 마그네슘 · 비타민D의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이 포뮬라는 어린이 뼈과 근육 건강, 에너지 이용을 케어해 성장발육을 위한 트리플케어를 제공한다.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트윈징크디 대비 3배 이상 가득 담았다.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105mg 새롭게 더했고 칼슘의 높은 체내흡수율을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이상적인 비율인 2:1에 맞췄다.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세노비스 키즈의 신제품 3종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는 세노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면세점 등 다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