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기업 CEO, 한자리에 모여 미래 전략 논의
화장품협회, 18일 ‘2025년 화장품 산업 CEO 간담회’ 개최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2-08 17:48   수정 2025.12.08 18:02

K-뷰티 기업 CEO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전략을 논의한다. 

대한화장품협회는 오는 18일 오전10시, 서울 여의도 협회 회의실에서  ‘2025년 화장품 산업 CEO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및 제조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화장품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업계간 소통과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자리다.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K-뷰티 시장 환경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고, 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등 신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장을 펼쳐  기업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간담회는 △K-뷰티 트렌드 분석 △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등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시장 변화에 민감한 소비자 트렌드를 연구하는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서유현 박사, AI 마케팅 분야에서 주목받는 덱스터크레마 손동진 대표가 연사로 나서 실질적이고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화장품협회 연재호 부회장은 “2025년은 화장품 산업의 구조적 변화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간담회는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장·기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미래전략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회원사 및 비회원사 CEO 모두 참석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16일까지 사전 신청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협회에서 제공한 온라인 접수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