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코이미징, 대한영상의학회와 이러닝 활성화 MOU 체결
한영상의학회 강사 및 콘텐츠 개발, 플랫폼 운영…브라코이미징 교육 기금 및 홍보 활동 등 지원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04 18:19   
(가운데 왼쪽부터)대한영상의학회 정승은 회장과 브라코이미징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 CEO.©브라코이미징 

대한영상의학회(회장 정승은)과 브라코이미징(부회장 겸 CEO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는 10월 4일 제80회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CR 2024)에서 이러닝 플랫폼 교육과정 운영 및 산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대한영상의학회 정승은 회장, 황성일 총무이사, 우옥희 기획이사, 브라코이미징의 부회장 겸 CEO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 글로벌 영업 총 책임자 하디모파레, 브라코이미징코리아 사장 정민영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이러닝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며, 대한영상의학회는 강사 및 콘텐츠 개발, 플랫폼 운영 등을 맡으며, 브라코이미징은 교육 기금 및 홍보 활동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 CEO는 “브라코이미징코리아의 빠른 성장과 성공 사례는 그룹 내에서 모범이 되고 있다”면서 “우리는 교육과 훈련에 투자하는 것이 혁신과 발전을 이루는 핵심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 오프라인 교육이 온라인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이러닝에 대한 수요가 전 연령층으로 확산됨에 따라, 대한영상의학회가 제공하는 우수한 콘텐츠가 더 많은 영상의학과 의사들에게 도달되고, 한국 영상의학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1927년에 창립한 브라코이미징은 2023년 기준 약 18억 유로(한화 약 2.7조원)의 매출을 달성한 다국적 제약 및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젊은 영상의학과 의사 양성을 위한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