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식품 해외 OEM "맞춤 서비스로 만나보세요"
글로벌OEM,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완료…기능별 선택 주문 가능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9-08-20 13:29   

건강기능식품의 해외 OEM 생산 전문업체인 글로벌OEM이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이 분야 시장확대에 나섰다.

지난 5월 국내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해외 OEM 생산'이라는 차별화 전략을 내세워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OEM은 최근 기능별로 세분화된 품목 선택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이에 따라 기존에 성분별로만 선택하던 제품리스트를 기능별로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업그레이드와 함께 EPA 40%와 DHA 20%인 오메가-3 60%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글로벌OEM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등의 현지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생산, 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대행업체다.

온라인 상에서 세분화된 품목과 함량, 규격, 생산국 등을 직접 선택해 바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중이며, 복잡한 수입절차 등으로 쉽지 않은 OEM 생산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지 생산업체와 직접 거래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OEM 생산을 지원하고, 온라인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주문과 생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관세 등 수입 통관을 대행하는 것은 물론 제품 라벨이나 포장 도안, 인쇄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OEM 생산이 가능한 제품은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프로폴리스, 로얄제리, 상어연골, 칼슘, 셀레늄,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다양하다.

또, 기능별로는 항산화 제품과 눈건강 제품을 비롯해 면역력 증강, 관절 연골 건강, 혈행 원활, 콜레스테롤 개선, 원기회복, 장건강, 피부건강, 체지방 관리, 종합영양제 등으로 구분해 생산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현재 50여개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해 해외 OEM 생산을 의뢰하거나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향후 기능별 제품을 더욱 다양화해 이 분야 시장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외 OEM 생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lobaloem.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2)3493-0961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