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발효홍삼 활용 비건건강음료 '네이처셀발효홍삼K' 출시
특허기술 활용 구증구포 발효홍삼...세계비건소사이어티-한국 비건 인증원 인증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6-17 09:57   수정 2024.06.17 09:59

네이처셀이 발효홍삼,차가버섯,다진인삼 등을 활용한 비건 건강음료 ‘네이처셀발효홍삼K’를 출시했다

네이처셀에 따르면 네이처셀발효홍삼K에는 몸에 유익한 미생물을 활용한 특허받은 구증구포 발효홍삼(특허 제 10-2052530호)이 함유됐으며, 생리활성물질인 진세노사이드Rg3 함량과 체내흡수율도 높였다.

여기에 시베리아산 차가버섯, 다진인삼 등을 활용해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홍삼과 인삼 본연 맛을 유지하면서 천연암반수를 활용해 칼로리를 낮춰 음주 및 운동전후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건강음료로, 제품 모델인 산악인 엄홍길 씨와 배우 박상원 씨도 네팔 히말라야 콩데피크 등반 과정에서 네이처셀발효홍삼K를 꾸준히 섭취하면서 도움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 네이처셀 발효과학이 비건건강음료 네이처셀발효홍삼K로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며 “  세계비건소사이어티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받아 롯데백화점,롯데마트,이마트24편의점에 입점했으며 향후 국내 시장 확대 및 해외 수출에도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네팔 히말라야 콩데피크 등정을 재연한 TVCF를 방영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