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라스, 美샌프란시스코에 신거점 신설
연구·개발·메디컬·영업 및 관리 등 각 기능 집약
최선례 기자 best_su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25 14:01   
아스텔라스 제약은 최근 미국 사우스 샌프란시스코에 새로운 거점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캘리포니아주 사우스 샌프란시스코에 미국 서해안의 이노베이션과 연구시설로서 통합된 바이오 테크놀로지 거점을 신설하는 것으로, 현재의 각각 독립된 거점에 비해 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신설하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거점에는 연구, 제약기술, 개발, 메디컬, 영업 및 관련 관리부분의 직원이 근무하게 된다.
 
아스텔라스는 이 곳에 약 7,0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최첨단 설비를 도입하고 치료선택지가 제한된 희귀질환 및 암으로 고통 받는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세포의료와 유전자 치료연구개발을 진행하기 위해 미래 규모확대도 가능한 연구실과 공동 작업공간을 제공한다.
 
아스텔라스의 시타카 요시츠쿠 연구담당 전무는 ‘신거점은 보스턴 지구에 있는 아스텔라스의 바이오 메디컬 이노베이션 허브와 같이 세포의료 및 유전자 치료의 연구개발에 종사하는 세계 굴지의 다채로운 팀과 콜라보레이션 및 비즈니스 찬스의 기회를 촉진하여 환자의 가치창조로 연결시켜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신거점에는 아스텔라스 단독으로 입주할 예정이며, 2023년 여름 운용개시를 계획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