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약 연수교육 6월13일 개최
오후 1시부터 광주시민회관
김정준 기자 kim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6-04 14:15   수정 2004.06.23 14:31
광주시약사회(회장 김일룡)는 6월13일 오후 1시부터 광주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04년도 약사연수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의약분업과 정책현안, 약국경영, 약물의 적정사용과 복약지도, 약국요양급여비용 산정 청구, 유아성장 요법, 노화방지 치료의 최신 요법, 약무행정 발전방향과 마약류취급자 관리요령 등 강연이 진행된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