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 회장 순천 지청과 간담
김정준 기자 kim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5-13 09:34   
김영수 전남도약회장은 지난 11일 이태식 여수시약회장, 양성기 순천시약회장, 한훈섭 광양시약회장 등 전남동부권 분회장과 함께 광주지검 순천지청과의 간담회를 갖고 약계 현안 및 마약, 향정약관리에 관한 유기적인 업무협조체제를 구축키로 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