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약 신임회장에 이태식씨
김정준 기자 kim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1-26 17:52   수정 2004.01.26 17:52
여수시약 신임 회장에 이태식씨가 선출됐다.

여수시약사회는 지난 17일 비원 한정식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이태식 씨를 선출했다.

신임 이태식 회장은 당선 수락 발언을 통해 “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약사회에 대한 참여의식을 고취해 회무 수행에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의장에는 김순도씨, 감사에는 유현태 남수인씨를 각각 선출하고 2003년도 결산액 46,379원과 2004년도 예산액 45,780,000원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