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약 신임회장에 박우성 씨 선출
17일 49차 정총 개최
김정준 기자 kim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1-19 10:31   수정 2004.01.28 14:26
군산시약사회 신임 회장에 박우성씨가 선출됐다.

전라북도 군산시약사회(회장 장광호)는 지난 17일 군산시 현대코아 웨싱턴홀에서 개최된 제49차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단독 입후보한 박우성 씨를 선출했다.

또한 감사에는 부회장을 역임한 강희규씨와 허숙희씨를 선임하는 한편, 2003년도 예산 결산안은 원안대로 승인하고 200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신임 집행부에 위임키로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무 발전에 기여한 태전약품, 정우약품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