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티스 사무실 서울역 근처 이전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6-08 09:50   
노바티스는 7일 사무실을 여의도에서 서울역 앞 씨티 타워(7층)로 옮겼다.

이전한 사무실은 노바티스의 서울 영업소 개념으로, 대부분의 부서가 이전한 가운데 창고 등 여의도 본사 사무실은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