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피커는 1월28일 여성용 청결제 큐라 이너닥터 토탈케어 솔루션 세럼을 출시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힌다고 밝혔다.
필피커 측은 “큐라 이너닥터 토탈케어 솔루션 세럼은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질 유해균에 대해 탁월한 항균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라며 “단순히 질점막 보습이나 질 내 pH를 조절해주는 기존 제품들과 극명한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큐라 이너닥터 세럼은 가드넬라균이나 칸디다균 등 질 유해균에 대해 상당한 수준의 억제력을 발휘한다.
세포 연구 전문 기관인 올패스바이오가 진행한 항균 테스트 결과, ▲칸디다 알비칸스 ▲크리세오박테리움 글레움 ▲프로테우스 미라빌리스 ▲스핑고모나스 파우시모빌리스 ▲아나에로콕쿠스 바지날리스 등 질 유해균에 대해 99.9%의 감소율을 보였고 질염 등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가드넬라 바지날리스에 대해 90.5%의 감소율이 나타났다.
이러한 항균 효과는 10가지 천연 소재를 복합해 개발된 10 Natural Formula의 작용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
10 Natural Formula 개발자인 설덕인 한의사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질 건강이 악화될 수 있고 이는 여성들의 삶의 질을 훼손하는 심각한 요인이 된다”며 “10 Natural Formula는 천연 소재를 활용해 안전할 뿐만 아니라 질 유해균에 대해 탁월한 억제력을 발휘해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 적잖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큐라 이너닥터 토털케어 솔루션 세럼은 10 Natural Formula를 적용한 첫 번째 제품”이라며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