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한다
1월 1일 홈앤쇼핑 통해 첫 공개…론칭 방송 진행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2-30 09:19   수정 2025.12.30 09:25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1000ppm의 콜라겐과 캐비아 PDRN을 함유한 신제품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AHC가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하고 2026년 1월 1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피부 노화로 처진 탄력을 세우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 볼륨을 채워 입체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안하는 제품이다. 눈가 전용을 넘어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풀페이스 아이크림으로, 리프팅과 보습을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AHC 아이크림 가운데 역대 최다 함량인 1000ppm의 인체동일배열 콜라겐을 적용해 콜라겐 밀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AHC 독점 성분인 캐비아 PDRN과 우유엑소좀을 더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무너진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또한 AHC 아이크림 중 가장 많은 4가지 특허 기술을 적용한 트리플 샷 흡수 기술을 통해 전 시즌 제품 대비 1.7배 깊어진 흡수력을 구현했다. 실처럼 늘어나는 리프팅실 텍스처는 얼굴 전체를 감싸며 피부 밀착력과 리프팅 케어를 동시에 지원한다.

제품 토출구에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반영한 T 괄사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피부 처짐과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끌어올리듯 마사지할 수 있어 집중 리프팅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AHC 관계자는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핵심 성분과 기술 적용 면에서 지금까지 출시한 AHC 아이크림 중 가장 집약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새해 첫 론칭 제품으로서 차별화된 리프팅 케어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AHC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월 1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대용량 구성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포함한 론칭 전용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