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9일부터 시작되는 올리브영 세일과 함께 FW 시즌 색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출시와 함께 모델 안유진이 참여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도 공개된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클리오
이번 신제품 가운데 ‘NEW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기존의 높은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강화한 세미매트 쿠션이다. 무너짐과 다크닝을 최소화해 24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제공한다. 모공을 균일하게 메워 잡티, 기미, 여드름 흔적 등 피부 결점을 보완하며, 모공·잡티·요철을 아우르는 3중 커버력을 강조했다.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본품과 리필, 더마토리 히알샷 베리어 B5 앰플 20ml를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크리스탈 글램 틴트’는 기존 사과 시리즈에 이어 FW 무드를 담은 체리 시리즈로 출시된다. 베스트 컬러였던 ‘5호 프레쉬 체리’에서 파생된 4가지 컬러를 추가해 꿀광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컬러 미니 틴트를 증정한다.
‘벨벳 립 펜슬’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리뉴얼했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뮤트 톤 라인업으로, 오버립 연출과 입술 라인 보정이 가능하다. 기존 컬러에 6종을 더해 총 8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프로 아이 팔레트’는 국가유산청과 협업한 ‘K-헤리티지 에디션’으로,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가유산 보존을 위해 기부한다. 조선의 미를 담은 2가지 컬러로 구성된 올매트 팔레트로, 올리브영 구매 시 한국 전통 댕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크런치가 제공된다.
클리오 FW 신제품은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