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의약품유통協, 제58회 정총 개최…사업계획 확정
회원사 권익 보호 및 공정 유통환경 조성 다짐…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2-12 09:45   
부울경의약품유통協, 제58회 정총 개최. ©한국의약품유통협회

부울경의약품유통협회(회장 서영호) 10일 부산 호텔 농심에서 제58회 정기총회를 열고, 올해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확정했다.

서영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사와 유관 기관의 관심과 협조가 협회의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이어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유통환경 조성과 업계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회원사 간 협력과 화합이 중요하다" "협회는자강불식(自强不息)’의 정신으로 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는 176개 회원사 중 91개사가 참석해 성원됐다총회에서는 김철수 감사의 회계·회무 감사보고를 비롯해 결산안과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협회는 올해 주요 사업으로제약업계의 불공정 공급행위 대응반품 법제화 및 개선 추진수급 불안정 의약품의 안정적 공급 방안 마련회원 연수교육 및 KGSP(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교육 내실화회원사 애로사항 해소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또한회원사 확대에 따라 부회장 정원을 기존 15명에서 18명으로 늘리는 정관 개정안을 의결했다.

한편부울경의약품유통협회는 이날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호영 한국의약품유통협회장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이란혜 경남도 의료정책과장주선태 부산식약청장박종호 부산시병원회장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 명단>

△부산광역시장 표창박찬원(원약품), 탁현오(우성팜), 한기우(창조팜△울산광역시장 표창김기석(태화팜△경남도지사 표창정문수(세현약품), 이광혁(케이에스팜△부산식약청장 표창이형태(신우팜), 방현주(동일약품), 구한수(신명약품△중앙회 모범회원패염성환(유강약품), 김희규(효성의약품), 최준식(젠스팜), 김윤석(송현약품△중앙회 모범세일즈맨상: 박영원(대한약품공업 부산지점장△부울경의약품유통협회 모범회원상김석진 청진약품 대표홍재동 해강약품 대표전상영 제이디알헬스케어 대표황지현 유진메디칼 대표 △부울경지회 모범세일즈맨상공봉권 삼익제약 부산영업소장임기섭 명문제약 이사 △공로패 :김동원 명예회장(전직회장협회발전 및 업권 신장 공로).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