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3-25 09:34   
상쾌환 신규 모델 고윤정. ©삼양사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양사는 고윤정의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영 앤 트렌디(Young & Trendy)’라는 상쾌환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배우 고윤정은무빙’, ‘환혼’, ‘로스쿨’, ‘스위트홈’, ‘헌트’  OTT, TV, 드라마영화를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TV광고유튜브, SNS,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쾌환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1월 출시한 신제품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소재로 한 TV광고에서는 건강한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맛이라는 제품 특징이 고윤정만의 건강미와 상큼한 매력을 통해 세련되게 표현되도록 제작할 예정이다이 광고는 내달 초 공개한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 부담이 없고식용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숙취해소음료다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또 음주 전후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허브차에 많이 사용하는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조합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배우 고윤정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로서 젊은층에서 영향력이 크고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분이 상쾌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조만간 TV광고를 시작으로 상쾌환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