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론칭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1-30 15:12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론칭. ©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의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신규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남여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제품으로지난해 9 CJ 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7일분은 카카오선물하기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과 오쏘몰 바이탈 f(여성)은 독일 오쏘몰사가 한국인남성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성분을 배합했다성별에 따라 오쏘몰만의 영양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 두 제품 공통으로 적용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 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소비자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오쏘몰 제품의 선택폭을 확장하기 위해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론칭했다남성과 여성성별에 따른 차별화한 영양 성분 배합의 오쏘몰 바이탈 m·f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섭취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