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닥터비타 프리미엄 콜라겐 앤 레티올 캡슐 크림을 27일 카카오메이커스(Kakaomakers)에서 단독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콜라겐 앤 레티올 캡슐 크림은 피부 배열 동일 TYPE1 콜라겐과 레티올을 담아 유효성분으로 가득 채운 촉촉한 제형의 크림이다. 임상 테스트 진행 결과 1회 및 1주간 사용으로 피부 주름, 보습, 48시간 보습 지속력이 확인됐다. 90% 최대 함량으로 함유된 콜라겐과 레틴알과 바쿠치올 성분을 캡슐로 담아 피부에 우수한 효과를 선사하면서도 자극은 주지 않는 저자극 크림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은 380달톤의 초미립자 사이즈로 이뤄져 피부에 흡수가 용이하며, 대부분의 피부 조직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동일한 배열을 가지고 있어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콜라겐과 레티올(레틴알+바쿠치올) 성분 외에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캘러스 콤플렉스와 8종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테롤 성분을 담아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보습 효과 높였다.
유효성분으로 꽉 채워진 프리미엄 콜라겐 앤 레티올 캡슐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보고 완료했으며 주름개선과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미백 등 전체적인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워지는 겨울철엔 피부 탄력과 보습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며 “닥터비타 프리미엄 콜라겐 앤 레티올 캡슐 크림은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젤 제형으로 무겁지 않게 마무리되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