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닥터비타 몰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닥터비타(Dr.VITA) 브랜드는 피부 고민별 맞춤 처방이라는 타이틀로, 비타민 A·B·C·E·AC 5종의 라인을 구성하여 각 피부에 맞는 비타민을 처방해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올해로 13년째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자리를 지켜 나가고 있는 닥터비타는 우수한 품질과 솔루션에 만족스러운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닥터비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오는 21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최대 90% 할인율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며 4개를 골라 담을 시 60%까지 할인 적용이 이뤄진다. 골라 담기 품목은 올겨울 동안 피부를 지켜 줄 신제품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여기에 최대 할인율 81%와 90%로 만나볼 수 있는 두 가지 품목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좀 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대 90% 할인율로 닥터비타 제품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