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이쳐바이오랩스, 서울E-PRIX에 참여…에너지드링크 '바나노' 선봬
"에너지드링크 바나노가 특별한 에너지충전소 선보인다"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8-04 21:49   

▲사진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제공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 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가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세계적 행사 서울E-PRIX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E-PRIX는 서울 FESTA를 포함하여 개막식 콘서트, World DJ Festival, 피카츄 퍼레이드 등 다양한 대형 행사를 아우르고 있으며, 메인 행사로 13~14일 열리는 미래지향 F1 레이스 포뮬러E가 있다. 포뮬러E는 소음과 탄소배출을 대폭 줄인 친환경 전기차 레이스로 BTS가 글로벌 홍보대사를 맡고 최근 뷔가 카레이서 콘셉트의 영상을 발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2022 서울E-PRIX에서 ‘바나노에너지충전소’라는 콘셉트로 디네이쳐바이오의 건강 에너지 부스트 제품 '바나노'를 비롯해 버블티 & 디저트 브랜드 흑화당, 프리미엄 디저트 몽샹82, 단백질 아이스크림 브랜드 젤로스 등 파트너사들과 함께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식음료를 선보인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의 관계자는 "이번 서울E-PRIX 글로벌 행사 참여를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며 "자사의 건강한 식음료 브랜드와 브레인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인류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인 바나노에너지는 無설탕, 無탄산, 36KCAL이면서 흡수율을 높인 나노커큐민, BCAA, L아르기닌, 바나나퓨레, 천연카페인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