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 크림’ 리뉴얼 출시
보습‧항산화 기능 함유…건성피부‧수분부족 지성피부 모두 사용 가능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29 11:34   
약국전문 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여름철 지친 피부에 도움이 되는 보습과 항산화 기능을 함유한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최근 전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기존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 크림의 촉촉하고 물찬 사용감은 유지하고, 인공 색소, 인공 향료를 배제해 EWG 그린 등급으로 만들었다. 민감한 피부 때문에 성분 걱정으로 화장품 사용이 어려웠던 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닿으면 물 터지듯 수분을 머금고 있는 탱글탱글한 젤 타입 텍스처를 가진 크림으로,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미끈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실키하게 마무리돼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부터 과도한 유분과 속건조로 고민인 수분 부족 지성피부까지 모두 다 사용할 수 있다.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 크림은 정제수 대신 아사이베리추출물을 67% 함유한 제품이다. 아사이베리는 키위의 120배, 적포도의 55배, 석류의 23배, 블루베리의 21배의 항산화력을 가진 과일로 아미노산과 필수 비타민, 지방산, 오메가 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채워주고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쇠비름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수, 피부 결을 매끄럽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살비아오일 등을 함유해 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 크림의 리뉴얼로 더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진정이 필요한 날에 수면팩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크림으로 아사이베리의 영양과 진정, 수분 공급을 더 안심하고 사용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