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코스메틱, ‘심짱골프’와 컬래버
골프 선케어 이벤트…SBS스포츠 진달래 아나운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29 09:02   
파마리서치(대표이사 김신규, 강기석)의 대표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구독자 34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골프 전문 유튜브 채널 ‘심짱골프’와 컬래버를 통해, 골퍼들을 위한 골프 선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SBS스포츠 진달래 아나운서가 특별 출연, 2:2 필드 대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심짱&진달래 아나운서 팀이 승리할 경우 ▲아웃도어 세트(UV 프로텍션 크림, UV 프로텍션 밤,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를 10명에게 증정하고, 이현종 팀장&박주혜 프로 팀이 승리할 경우 ▲UV 프로텍션 크림 ▲UV 프로텍션 밤 세트를 2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리쥬란 골프선케어 기대 평을 영상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8월 5일 ‘심짱골프’ 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된 골프선케어 3종은 UV 프로텍션 크림, UV 프로텍션 밤,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팩으로 구성, 라운딩 전·후 토탈 선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UV 프로텍션 크림’은 라운딩 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SPA 5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땀에 흘러 내리지 않아 눈 시림 현상이 없기 때문에 골프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크림이다.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받는 라운딩 중에는 밤 타입의 제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인 ‘UV 프로텍션 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라운딩 후에는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를 추천한다. 필드에서의 뜨거운 햇볕으로 인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골프 선 케어 3종에는 리쥬란 코스메틱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및 피부 진정 특화 성분 ‘PDRx’가 함유돼 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자극 완화를 도와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