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제약, 황반부변증치료제 기술 MOU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4-04 11:50   


지난달 31일 2011 종료사업단 성과보고대회에서 열린 기술이전 조인 및 MOU 체결식에서 생체기능사업단의 황반부변증치료제기술이 한림제약에 15억원에 기술 이전됐다.

(왼쪽부터 카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조양혁 단장, 한국화학연구원 김성수 선임연구본부장, 한림제약 김정진 대표이사.)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