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상반기 매출 5%,순익 53%증가
유산균 원말 매출증대와 수출증대 힘입어 성장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8-08 14:23   
쎌바이오텍은 올 상반기 39억9,500만원의 매출을 달성, 전년 동기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과 경상이익은 8억3,800만원, 8억6,700만원으로 각각 23.0%, 54.3% 늘었다.

순이익도 7억6,000만원으로 53.7% 성장했다.

회사측은 "마진율이 높은 유산균 원말의 매출증대와 고부가가치의 수출신장에 힘입어 수익성이 크게 증가했다"며, "하반기에도 수출신장과 원가구조 개선을 기반으로 하는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수익성 개선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