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전립성 건강, 지구력 증진, 눈 건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15종 기능성 제품인 ‘쏘팔 옥타 루테인맥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쏘팔옥타루테인맥스’는 하루 1캡슐(1,000mg)로 10여 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제조한 미국산 쏘팔메토 411 mg(식약처 1일 기준 최대 함량인 로르산 115 mg) 함유했다. 쏘팔메토는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으로 인정받은 원료이며 인체시험 결과 소변 유속, 잔뇨량, 배뇨 빈도 감소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이다.

또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국산 ‘옥타코사놀’ 20mg이 함유돼 있다. 옥타코사놀은 인체시험 결과 운동 중 피로감 감소 및 심폐 지구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이다. 여기에 황반색소의 밀도를 증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도 식약처 최대 기준인 20mg이 함유돼 있다.

이 외에 쏘팔 옥타 루테인맥스는 비타민 5종(A, B1, B2, D, E,)과 미네랄 2종(아연, 셀렌)을 식약처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15종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부원료로 마카, 결명자, L-아르지닌, 민들레 등을 함유해 남성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잦은 소변, 잔뇨감 등 전립선 건강과 함께 지구력 증진, 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복합적인 건강을 챙기는 장·노년층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