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홍삼에 아연을 첨가해 면역력 강화 효과를 증대시킨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은 모두 6년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과 아연, 참대보농축액, 진생베리농축액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형태 제품이다.

이들 제품에는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다. 또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의 합이 각각 5mg/일, 13mg/일 함유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 등 5대 기능성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여기에 2종 모두 기능성 원료인 아연이 1일 권장 섭취량(8.5mg)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함유돼 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홍삼 시장에 가성비와 고품질까지 고루 갖춘 홍삼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유통 구조 단순화와 포장비 감소 등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최대 30% 가량 낮은 금액으로 판매가를 책정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스틱’ 2종은 휴온스내츄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