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로 겔

동국제약/잇몸연고

약업신문 편집부
2018-10-18 11:30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잇몸병 치료와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이되는히알루론산(HA) 성분의 겔 타입 잇몸연고 ‘치아로 겔’(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치아로겔’ 주성분인 ‘히알루론산(HA)’은 잇몸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염증이 생겼을 때나 치과치료를 받은 후 잇몸의 염증과 붓기를 줄여주고 세포 조직을 복원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한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서,한국인 다빈도 질환 2위로 알려진 치은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의 개선과 임플란트 및 치과 수술 후 잇몸건강 회복에 대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동국제약은 자체 생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치아로 겔’ 원료로 사용하는데,자사 제품인골관절염주사제,필러 등에도 이미사용해 오고 있다.

‘치아로 겔’은 잇몸약 복용과치과치료(스케일링, 박리, 발치, 임플란트) 등 기존의 잇몸관리와 병행하면 잇몸병 치료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잇몸약 복용 시 ‘치아로 겔’로 마사지를 해 주면,혈류 개선에 도움이 되어 빠른 약효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치주과학회에서도 잇몸질환이 전신질환과 깊은 연관성이 있기 때문에적극적인 잇몸병 관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강조해 왔다”며,“따라서 잇몸 건강에 대해 보다 세심한 관심을 갖고, 기존 잇몸 관리법과 함께 치아로 겔과 같은 입증된 제품으로꾸준히 잇몸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