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의 토비콤은 ‘눈에 넣은 안약’이 아니라 ‘먹는 눈영양제’라는 신개념으로 출시됐다. 소비자로부터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대한민국 눈 건강 지킴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비콤에스’는 빌베리에서 추출한 바키니움 미르틸루스 엑스(안토시아노사이드)와 비타민을 함유한 눈영양제로 눈의 피로, 시력감퇴, 고도근시, 야맹증에 효과적인 의약품
이다.

주성분인 ‘바키니움 미르틸루스 엑스(안토시아노사이드)’는 망막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모세혈관의 영양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세혈관을 치유해줌으로써 눈의 모세혈관을 보호, 강화하며, 로돕신의 합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로돕신의 주성분인 비타민A(레티놀아세테이트) 항산화 작용 뿐만 아니라 비타민A를 활성화시키는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 체내 대사를 활성화시키는 비타민B6 등을 함유하고 있는 복합제이다.

‘토비콤에스’는 혈액과 산소공급을 원활히 해 눈의 피로를 없애고 충혈을 예방하며, 안구 형태를 탄력있게 유지시켜 근시를 예방하고, 어두운 곳에서도 신속하게 적응해 야맹증 예방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눈을 피로가 잦은 직장인이나 수험생, 운전자 뿐만 아니라 시력감퇴 증상을 보이는 어르신에게도 도움이 되는 눈영양제 대표 브랜드이다.

‘토비콤에스’는 소비자 광고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좋은 눈이 경쟁력’이라는 카피로 진행된 TV 광고와 일간지에 백지로 광고를 내 화제가 된 신문 광고, ‘엄마! 눈이 너무 피로한데~’ 로 시작하는 라디오 광고 등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2012년은 리뉴얼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신문 광고 뿐만 아니라 약국 대상으로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2   숨기기

이준호
추천 9    반대 0    신고 x

토비콤에스를추천하고싶습니다 (2014.01.31 22:15)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쓰기

leejunho
추천 9    반대 0    신고 x

토비콤에스눈영양제를먹고싶습니다 (2014.01.31 22:14)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