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영양과 실속을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 2종과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는 가정 내 보관이 용이한 ‘분말 캔’ 타입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분말 스틱’으로 구성됐다. 기존 선물세트와는 달리, 캔과 스틱 두 가지 타입을 혼합했다.

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1개 + 스틱1개 선물세트(1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2개 + 스틱2개 선물세트(2호)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선물세트1호는 하이뮨 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2호는 특판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와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두 제품 모두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안전한 특허를 받은 4중코팅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네이버 스토어 팜, 하이뮨 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과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이뮨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앞으로도 성인 영양식 및 단백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0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