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가을철 건조해진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해 프리미엄 맥주 효모 브랜드 구트하르의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을 제안했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은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은 산뜻한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건조한 모발에 촉촉한 수분은 물론 부드러운 광채도 선사한다. 또한 손에 남거나 미끈거리는 잔여감이 없어 사용에 부담을 줄였다. 

맥주효모는 최근 탈모 케어를 위해 많은 이들이 찾는 성분이다. 맥주효모는 모발에 필요한 단백질을 50%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비타민도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착안한 이 제품은 맥주효모추출물을 70% 함유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헤어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뉴질랜드 산 마누카 꿀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을 더 부드럽게 케어해 주며,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실크아미노산 등 단백질 성분이 모발 끝까지 보호막을 형성해 갈라지기 쉬운 모발을 케어해 준다. 여기에 모발의 볼륨감을 더해줄 특허성분 The S for Hair를 적용해 탄력과 볼륨이 필요한 모발을 관리해 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구트하르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탈모에 효과적인 맥주효모추출물과 마누카꿀을 블렌딩하여 모발이 건강해질 수 있는 두피 환경을 조성해 준다”며 “그 중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은 탁월한 보습감과 영양으로 탈모 고민인 이들이 드라이 후 건조해진 모발을 애프터 케어하기 좋게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0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