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는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의 관리자 페이지인 ‘또가비즈’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지역별 요양시설의 다양한 정보 및 상담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회사측은 ‘또하나의가족’의 8월 신규 회원 수가 전월 대비 120% 증가함에 따라 시설 관리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고자 이번 페이지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리자는 ‘또가비즈’를 통해 운영 요양시설의 관리·상담·홍보를 직접 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요양시설 상담 내역 및 리뷰 현황에 대해 24시간 실시간 대응이 가능해지며, 상담내역 중 ‘오픈상담(특정 시설을 지정하지 않고 등록한 문의)’으로 등록된 사용자의 문의를 시설에서 직접 답변할 수 있어 시설별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주요 기능들은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관리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또가비즈’를 사용할 수 있다.

이상경 헥톤프로젝트 대표이사는 “또가비즈만의 다양한 서비스는 간편한 시설 운영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요양시설과 보호자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는 ‘또가비즈’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100%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내 신규 입점하는 시설을 대상으로 식기세척기, 자외선 살균 소독기, 파노라마 무료 촬영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0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