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항암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대표 배지수, 박한수)는 새로운 CI를 반영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사용자와 소통강화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계획을 밝혔다.

지놈앤컴퍼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사 핵심 연구개발 분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신규타깃 면역항암제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대중의 이해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문성만 강조해 어렵게 느껴졌던 바이오 분야의 설명을 보완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 및 브랜드 스토리가 녹아든 기업 홍보영상을 여러 유형의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별도의 화면을 구성하고 세부 게시판 별로 섬네일과 카테고리를 설정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사용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존 국문을 추가한 홈페이지로 개편하고 게시판을 △IR △PR △Careers 부문으로 나누어 △시장 및 업계 현황 △마이크로바이옴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구성원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놈앤컴퍼니 배지수 대표는 “투자자와 일반 대중에게 회사와 연구개발 분야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지놈앤컴퍼니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점으로 기존의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에서 투자자 및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글로벌 면역항암제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1   숨기기

으휴
추천 0    반대 0    신고 x

슬때없는 주가관리나해라 (2021.07.27 15:36)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