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0대표이사 천종윤)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고, 코로나19 확진 검사인 분자진단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2020년 캠페인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TV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이번 광고는 ‘모두의 일상을 지켜내는 기술’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총 세 편으로 구성됐다.

‘생활 검사편’(총 2편)에서는 일상 속에서 흔히 겪는 기침, 고열 등 증상 정확한 원인 파악 필요성을 언급하며, 한 번의 검사로 다양한 호흡기 바이러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내는 분자진단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어 ‘분자진단편’에는 분자진단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설명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길 염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씨젠 관계자는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국민들이 평범한 일상을 잃고 걱정과 두려움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분자진단은 증상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내 불필요한 걱정과 엉뚱한 치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씨젠은 분자진단 검사의 일상화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날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0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