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툴리눔 톡신 제제 균주를 둘러싼 대웅제약과 메디톡스 간 갈등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대웅제약은 메디톡스의 제품 제조와 허가 관련 의혹을 보도한 jTBC 기사와 관련한 메디톡스 공식 입장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17일 " 16일 오후 방송된 jTBC 보도에서 대웅제약은 메디톡스와의 소송과 관련된 자사의 공식 입장을 답변한 것이며, 메디톡스는 관련 이슈에 대해 본질을 회피하고 있다"며 " 메디톡스의 제품 제조와 허가 등과 관련된 보도 내용은 대웅제약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다"고 주장했다.

또 " 메디톡스는 관련 보도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판단한다면 보도에서 제기된 의혹들에 대해 명확이 해명하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방송 보도와 관련 16일 " 메디톡스는 자사 보툴리눔 톡신 제제 생산과 관련하여 어떠한 위법 행위도 없었음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며 " 이번 보도의 제보자는 대웅제약과 결탁한 메디톡스의 과거 직원이며 메디톡스 균주를 훔쳐 불법 유통을 한 범죄자로 제보 자체의 신뢰성에 매우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주장했다.

또  "대웅제약은 소송의 본질을 흐리려는 악의적인 행위를 중단하기 바라며, 메디톡스는 금번 보도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견된다면 모든 책임을 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2   숨기기

만두네
추천 6    반대 2    신고 x

메톡 세무조사 결과 나왔나?
뭐가 이리 지져분하지? 자기들도 떳떳하지 못하면서 왜 딴회사를 욕하지?
(2019.05.17 08:38)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 1
김밥네
그렇게따지면 대웅도 털꺼 많음 ㅋㅋ 워낙 더티플레이로 유명한 회사라 (2019.05.17 11:44)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 등록하기

등록

우리집약국
추천 4    반대 1    신고 x

정 회장비리 부도덕성 감추려고, 대웅제약 균주 논란으로 언플하더만, 결국 불량품을 판매에 식약청 매수 기사까지.. 끝가지 가는구나. 이기사를 보면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자꾸 떠오르지 더 큰일 내기전에 철저한 조사 해주시고 기자님 끝까지 밝혀질때까지 후속기사 계속 부탁합니다. (2019.05.17 08:36)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 1
사실확인
메디톡스, 보톡스 허가시 식약청장·연구원장 주주등재 '의혹'입니다 아직 밝혀지지 않아서요 식약청 매수 표현은 심해요 (2019.05.17 08:42)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 등록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