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지난 3일, 4일  천안 상록리조트 컨벤션 센터에서 ‘2019년 영업부 POA’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 영업사원들에게 중형차 포상을 지급했다.

 

휴온스는 지난 한 해 회사를 위해 열심히 뛰어준 영업사원들을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전국에서 우수 영업사원 총 34명을 선정, 수상자 전원에게 업무용 중형차(신형 소나타)를 지급했다.

휴온스의 우수 영업사원 중형차 포상은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 시행되고 있는 정책으로,차량 외에도 영업 사원들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년간 차량 운용 비용 일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 영업사원들 노고를 치하하고 애사심 고취, 목표달성 동기부여를 위해 출장비 지원, 인센티브 제도 운영, 해외여행 포상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 영업사원들이야 말로 매 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새로운 성장 역사를 쓰고 있는 휴온스를 만든 일등공신이다.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정도영업을 실천해오고 있는 영업사원들 열정과 노력에 매번 큰 감동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2019년에도 휴온스와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1   숨기기

와우
추천 1    반대 0    신고 x

다른 제약회사 오너분들도 이런 걸 벤치마킹해야 하는데... (2019.01.08 09:29)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쓰기